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쇼미더머니3' 스내키챈 "난 악마의 편집 피해자"…타래 이어 또 논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대1 랩 대결을 펼친 스내키챈(왼쪽)과  최재성(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1대1 랩 대결을 펼친 스내키챈(왼쪽)과 최재성(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3' 스내키챈 "난 악마의 편집 피해자"…타래 이어 또 논란

'쇼미더머니3'에 출연중인 스내키챈도 타래에 이어 악마의 편집의 희생자임을 주장해 화제다.
17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 3차 오디션에서는 참가자들 간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여기서 스내키챈과 최재성이 맞붙었다. 연습 과정 중 나머지 팀들은 1대1 대결을 펼치기에 앞서 서로의 랩 가사를 공유하며 호흡을 맞췄다. 이에 반해 두 사람은 함께 연습하며 호흡을 맞추는 대신 따로 개인 파트만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내키챈은 "경쟁이니까요 경쟁"이라며 가사를 공유하고 싶지 않은 감정을 표현했다.

이 결과 스내키챈만이 합격했고, 최재성은 "스내키챈 형 그렇게 살지 마세요"라고 독설했다. 이후 시청자들은 스내키챈의 이기적인 행동에 대해 분노했다.

자신에 향해 비난의 화살이 솟구치자 스내키챈은 자신의 트위터에 "나 오늘 (방송을) 못 봤는데 나 되게 싸가지없게 나왔다며? 하하하하하 악마의 편집 피해자입니다! 하지만 사랑과 전쟁은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라며 '쇼미더머니3'의 악마의 편집을 지적했다.
이어 그와 경연을 펼쳤던 최재성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혹시라도 논란이 될까봐 글을 남기는데 챈형 저한테 엄청 잘해주셨어요"라며 "끝나고 나서는 번호도 물어봐 주시고 서로 벌스를 모른 채 경연한 것도 제가 챈형 의견에 동의한 거에요"라고 해명했다.

스내키챈 역시 악마의 편집의 희생양임을 주장하면서 '쇼미더머니3'은 초반부터 부적절한 편집 논란에 휩싸이게 됐다. 앞서 타래와 김효은의 대결에서 있던 악마의 편집에 대해 타래가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람을 예의 없는 놈으로 만드시네요. 심사평 중간에 나가겠습니까? 설마 이 나이에 기본도 모르는 철부지 어른으로 만들어 놓으셨네요'라고 목소리를 높인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쇼미더머니3, 좀 너무한거 아냐?" "쇼미더머니3, 스내키챈한테도 악마의편집?" "스내키챈, 반응이 굉장히 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