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서진, "유인나 예뻐서 결혼하고 싶다" 핑크빛 러브모드?

최종수정 2010.09.18 12:24 기사입력 2010.09.18 12:24

댓글쓰기

이서진, "유인나 예뻐서 결혼하고 싶다" 핑크빛 러브모드?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이서진이 즉석 전화 연결을 통해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밝혔다.

19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2부 '영웅호걸'에서 '시어머니들이 며느리고 삼고 싶어하는 멤버는?'을 주제로 즉석 지인 전화연결이 시도 됐다.
이날 멤버들의 휴대폰을 섞어두고 뽑아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결혼하고 싶은 멤버를 물었다.

이에 이진은 지인으로 드라마를 함께 찍었던 이서진을 지목했다. 멤버들은 톱스타 이서진의 선택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평소 영웅호걸을 즐겨본 이서진은 처음엔 신봉선을 지목하며 재밌게 보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이휘재의 재차 물음에 잠깐 고민하더니 결국 유인나를 지목한 것.
이유를 묻자 주저 없이 “예뻐서요”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유인나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이서진과 즉석 전화연결을 하기도 했다.

한편 신봉선은 나보고 재밌다고 하더니 결혼은 유인나인 거냐며 볼멘소리를 하기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 빅뱅의 G-Dragon도 전화연결을 통해 영웅호걸에서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밝혀 멤버들을 긴장시켰다.

노사연의 남편인 이무송도 다시 태어난다면 다른 멤버와 결혼하고 싶다고 해 노사연의 분노를 사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