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KL, 창립 5주년 기념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KL, 창립 5주년 기념식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국인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GKL은 6일 오후 세븐럭 서울강남점에서 '창립 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권오남 GKL 사장은 이날 기념 축사를 통해 "GKL은 태동기를 거쳐 성장기에 접어드는 시점으로 아시아 최고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하느냐 아니면 정체하느냐를 가름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지난 5년 동안의 발자취에 대한 평가와 반성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고 각오를 다지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최대의 적은 외부의 경쟁사가 아닌 현실에 안주하는 내부의 타성임을 자각해야 된다"면서 "항상 위기의식을 갖고 끊임없는 자기쇄신을 통해 미래성장을 견인해 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 권 사장은 ▲성장동력 강화 ▲고객만족 경영 ▲성과위주의 경영체제 ▲창의경영 활성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 올해 GKL의 '5대 경영방침'을 되새기며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권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은 항상 열린 마음과 창조의 자세를 가지고 GKL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사, 축하떡 커팅, 우수직원 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