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아시아경제 아파트 브랜드대상-인기브랜드]
성남판교부터 적용되고 있는 휴먼시아는 단순한 주택 브랜드가 아닌, 살고 싶고 경쟁력 있는 도시공간 창출 및 주거복지를 실현하는 공기업으로서 새로운 주거문화를 창조해 나간다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휴먼시아는 5가지 컨셉으로 아파트단지마다 독특한 이미지를 심는다. 자연(Eco), 미래(Ubiquitous), 문화(Culture), 생활(Life), 세계(Global) 등의 컨셉 중 하나를 선정, 도시브랜드의 색상도 달리 적용한다.
이는 LH에서 개발하는 도시 및 지역의 특성과 개발방향이 반영된 개성있고 차별화된 도시를 조성한다는 취지 때문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소민호 기자 sm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