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선우용여, "'친정엄마', 뮤지컬로는 마지막 작품이라 생각하고 연기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선우용여가 뮤지컬은 마지막 작품이라는 생각으로 연기에 몰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선우용여는 16일 오전 11시 50분 서울 신촌 유플렉스에서 열린 '친정엄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친정 엄마 대본도 보다보니까 제가 TV에서는 해보지 못했던 것이라서 욕심이 났다"며 "정작 뮤지컬 출연 결정은 했지만 막상 해보니까 어려웠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뮤지컬이라서 재미있게 해야하니까 심적인 부담감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마지막으로 해보는 뮤지컬 작품이 될 것 같아서 가슴이 울렁거렸다"고 말한 후 "엄마가 앞으로 되실 분이나, 엄마나 모든 엄마들은 이 작품을 보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선우용여가 출연하는 뮤지컬 '친정엄마'는 엄마와 딸의 이야기다. 엄마와 딸은 서로를 잘 이해하면서도 때로는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특수관계. 이 작품에서 선우용여와 오정해는 엄마와 딸로서 사랑과 애증을 그려내고 있다.

선우용여 김수미는 '친정엄마'에서 엄마 역을 맡았고, 오정해 정나온이 딸 역으로 더블 캐스팅됐다.
음악은 푸른하늘의 유영석이 맡았다. 이 작품에는 신중현의 '미인', DJ DOC의 '런투유', 노영심의 '그리움이 쌓이네', 박진영의 '허니', 이승철의 '소녀시대', 나미 '빙글빙글' 등 우리들에게 친숙한 20여곡이 뮤지컬 넘버로 완성됐다.

한편, 오는 29일부터 5월 30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뮤지컬 '친정엄마'가 막을 올린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