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웃집 웬수' 기습키스 최원영-한채아, 러브 라인 '관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SBS 새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에서 기습키스로 화제를 모은 최원영과 한채아의 향후 러브 라인 전개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이웃집 웬수'에서 기훈(최원영 분)과 하영(한채아 분)은 서로 한 번씩 술에 취해 상대방의 신세를 졌다.
기훈은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하영이 싫지만은 않지만 부담스럽기도 하다. 그런 가운데 집에 불쑥 찾아온 하영 모질게 쫓아냈던 게 맘에 걸린 기훈은 하영의 화장품 매장을 찾아가 기다린다.

약간의 다툼 뒤 기훈은 하영에게 우리 사이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게 좋겠다며 뒤돌아서지만 하영은 "뜨뜻미지근하니 내가 확실하게 하겠다"며 기습키스를 감행한다.

기습키스는 기훈이 하영에게 마음을 쉽사리 열지 못하고 있는 상태에서 이뤄진 것이어서 앞으로 두 남녀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최원영은 이번주 방영분에서 하영과의 밀고 당기기에서 무관심을 가장한 은근한 강수로 하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집안을 꾸려 가느라 삶이 고달픈 큰누나 영실(김미숙 분)을 즐겁게 하기 위해 요리를 하며 엉덩이춤을 추는 귀여움까지 선보였다.

한편 '이웃집 웬수'는 아들을 잃은 상처 때문에 이혼하게 된 지영(유호정 분)과 성재(손현주 분)를 중심으로, 다양한 결혼의 모습을 통해서 가족의 소중함을 생각해보게 하는 드라마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