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타이어, 2014년 하반기 공채 선발

최종수정 2018.09.09 19:31 기사입력 2014.09.23 11:2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타이어는 2014년 하반기 공개채용으로 연구개발(R&D),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에 걸쳐 글로벌 우수 인재를 선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친환경 하이테크 연구시설과 최적의 연구환경을 갖춘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일하게 될 R&D 및 생산?기술 분야의 우수 이공계 인재를 채용한다.
오는 2016년 완공 예정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은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프로액티브 기업문화를 실현하며 기술 리더십 경영의 핵심 축으로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또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및 브랜드 위상 강화를 위한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의 우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기간 동안에는 한국타이어 연구소 및 공장제조시설 등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와 이공계 대상 기술세미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잡카페 등이 운영된다.
입사 희망자는 다음달 6일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1차 면접에서 영어 시험을 폐지하고, 그 대신 입사지원 시 영어 스피킹 점수를 제출하는 것으로 어학 검증을 대체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17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채용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