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로투세븐, 추석맞이 '알뜰' 쇼핑찬스 잡아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한해에서 가장 매출이 큰 대목으로 통하는 추석이 열흘 앞으로 다가오면서 업계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올해 추석 날짜는 예년보다 빨라여름 성수기가 끝나는 시기와 맞물림에 따라 지갑 열기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겨냥해 업계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기획상품을 내놨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최근에는 받는 사람이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선물 주는 사람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추석 선물로 인기"라며 "특히 아이가 있는 친인척과 지인의 명절 선물로 활용도가 높은 의류 제품은 추석맞이 할인 및 경품 증정행사가 많아 잘 따져보고 제품을 구입하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하는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자녀위한 추석빔 추천 코디 노려라=추석을 맞아 아이의 추석빔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있다. 명절에는 장기간 외부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추석빔'으로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아이가 활동하기 편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제로투세븐 유아동 의류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는 다양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 알로앤루는 남아 셔츠, 가디건 및 여아 원피스 등 최저 2만원대에서6만원대까지 다양한 추천상품을 구성했다.알퐁소는런칭 7주년을 맞이해 메인상품으로 구성된상하복, 티셔츠 등 14가지 스타일 제품구입 시 할인 및 기념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추석을 앞둔 손주,조카들을 위해 실속 있게 추석빔을 구입할 수 있다.포래즈의 경우 인기 아이템으로 추석빔코디를 제안,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 배송, 알로앤루와포래즈의 구매 고객에게는 매일멤버십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합리적 가격의기획세트가 제격=유통업계에서는 대목인 추석을 겨냥해 기획세트를 잇따라 출시하기 때문에 가족과 친지 혹은 지인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기에 적절한 시즌이다. 특히 곧 태어날 아기나 어린 조카를 위한 추석 선물이 고민인 사람들에게는 선선해지는 9월 본격적인 보습시즌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구성된 궁중비책 스킨케어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로션, 크림, 오일 등 시즌에 맞는 보습라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5주년 기념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궁중비책은 자사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의 추석 세트 기획전을 통해 스킨케어, 세제세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일부 품목 한정)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원스탑온라인 몰에서=쇼핑할 시간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이라면 온라인 쇼핑몰의 추석선물 기획전을 추천한다. 기호에 따라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인기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직장인 및 바쁜 엄마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인기 유아동 종합몰인 제로투세븐닷컴은 다음달 1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제안전을 진행한다. 추석에 가장 많이 찾는 식품 선물세트의 경우 최대 60%할인을 제공하며, 생활용품 및 완구 등의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일 특정 제품에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특가 찬스를 제공하며, 추천 제품은 기획전 종료 시까지 매일 변경된다. 또한, 오늘의 추천 선물 및 베스트 선물 리스트를 제공하여 추석선물 고민을 덜어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