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제, '푸드캐피탈 롯데월드잠실점' 개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잠실 롯데월드 쇼핑몰 지하 1층에 아모제의 푸드코트 브랜드 ‘푸드캐피탈’을 개장했다고 4일 밝혔다.

푸드캐피탈 롯데월드점은 약 990㎡(300평) 규모의 284석의 좌석을 보유한 초대형 푸드코트로 오므토토마토, 스쿨스토어, 틈새라면, 가츠라 등 16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아모제, '푸드캐피탈 롯데월드잠실점' 개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고소한 볶음밥에 푸짐한 토핑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퓨전오므라이스전문 ‘오므토 토마토’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함흥식 냉면을 맛 볼 수 있는 ‘함흥토배기’, 비빔밥과 찌개 등 한식전문브랜드 ‘풍향’이 입점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쌀국수 전문 ‘빈로이’, 볶음요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철판요리 전문 ‘하카다’, 일본식 돈까스와 우동을 즐길 수 있는 ‘가츠라’, 즉석 수제 어묵 전문 ‘미가’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했다.

푸드캐피탈 롯데월드점은 시끌벅적한 기존 푸드코트와는 달리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유럽풍 실내 인테리어를 선보였으며 테이블 간격을 보다 여유있게 배치해 고객이 느끼는 안락함을 극대화 했다.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팀장은 “롯데월드잠실은 가족단위, 연인, 친구 등 이용 고객의 폭이 넓어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브랜드의 입점이 가장 핵심”이라며 “여수엑스포, 인천공항, 잠실야구장 등 공간의 특성을 살린 식음시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푸드캐피탈을 통해 롯데월드잠실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한 단계 끌어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