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백화점이 본격적인 정기세일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GS샵도 대규모 사은행사를 펼친다.

2일 GS샵은 4월 한달 동안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를 실시하고 2회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매횟수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GS샵은 4월 한달 동안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를 실시하고 2회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매횟수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GS샵은 4월 한달 동안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를 실시하고 2회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매횟수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행사기간 동안 방송상품 2회 구매시 GS샵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에서 5월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3회 이상 구매시 ‘맥심 모카골드 50개+나가사끼 짬뽕 1박스(10개) 모바일 쿠폰’, 6회 이상 구매시 ‘케어윈 침구 살균청소기’(GS홈쇼핑가 15만4000원), 그리고 9회 이상 구매시 ‘네스까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GS홈쇼핑가 14만8500원)을 선물한다.

GS샵은 구간 별 사은품은 모두 누적 지급된다. 행사기간 중 6번 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쿠폰과 커피, 라면, 그리고 침구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는 것.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도 상품 수만큼 구매횟수로 인정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이나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 된다. 보험이나 여행 등 서비스 상품과 일부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의 일반상품이 모두 사은행사 대상이다.

김수택 GS샵 방송기획팀장 부장은 “원래 4월은 특별한 쇼핑 이슈가 없어 판촉을 위한 유통업체들의 할인행사가 집중되는 시기인데다 특히 올해는 침체된 소비경기 타파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유통업체 간 할인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며 “GS샵은 고물가로 팍팍해진 고객들의 살림살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상품을 경품으로 준비했으며, 특히 단골고객을 우대하는 차별적인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