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패리스 힐튼 목욕 동영상, 연예부문 조회수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패리스 힐튼 목욕 동영상, 연예부문 조회수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힐튼 호텔 제국의 상속녀이자 문제아인 패리스 힐튼(29)의 목욕 장면을 담은 동영상이 올해 연예 부문에서 조회수 1위에 올랐다.

21일(현지시간)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 더 선에 따르면 조회수 80만을 훌쩍 뛰어넘은 힐튼의 누드 목욕신 동영상은 올해로 2번째 1위에 오른 셈이다.
더 선은 이와 관련해 힐튼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기여한 바가 별로 없으나 섹스 테이프 산업에 기여한 점에 대해서는 인정해야 할 정도라고 촌평.

힐튼의 목욕 동영상이 처음 등장한 것은 지난 2007년이다. 이것이 올해 또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는 것은 인기가 여전하다는 뜻이다.

올해 연예 부문 동영상 조회수 ‘톱3’의 공통점은 가슴이 드러난 비디오라는 것.
2위는 할리우드의 말괄량이 린제이 로한이 토플리스로 등장한 B급 영화 ‘마셰티’의 예고편, 3위는 여배우 젬마 애트킨슨이 레즈비언으로 열연한 영화 ‘부기 우기’의 예고편에 각각 돌아갔다.

이어 글래머 스타 파멜라 앤더슨의 아이폰 광고, 리얼리티쇼로 스타덤에 오른 킴 카다시안의 섹스 테이프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 이진수기자의 글로벌핑크컬렉션 보기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