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프는 선진 마케팅 경영기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데이터마이닝에 대한 소개와 미래 인재양성을 위해 서울대 산업공학과와 한국BI데이터마이닝학회에서 주최한 교육프로그램이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마켓3.0시대의 소비자 중심마케팅'을 위한 필수 마케팅 기법인 데이터마이닝의 현업 적용을 강화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CJ제일제당은 최근 서울대 산업공학과 석·박사진과 데이터마이닝 마케팅전략 수립을 위해 산학협력TF를 출범시켰다.
이번 캠프에 기업대표 강사로 참가하는 정의정 CJ제일제당 마케팅전략팀 부장은 "데이터마이닝은 소비자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기업들이 소비자중심 마케팅을 펼치는데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며 "CJ제일제당은 이번 캠프 후원을 통한 미래 인재양성과 함께 산학협력 등으로 고객중심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캠프 세부일정 확인과 참가신청은 서울대학교 홈페이지(www.snu.ac.kr)와 한국BI데이터마이닝학회 홈페이지(www.kdms.or.kr)에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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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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