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전자, VIP 고객 300만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삼성전자가 VIP 멤버십 가입 고객 300만명 돌파를 맞아 VIP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 VIP 멤버십 서비스는 가입 후 1년 안에 삼성전자 제품 중 ▲파브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4대 품목을 2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해당 기간 동안 구입한 제품에 대해 3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는 "누적 가입자수 300만 명을 돌파한 삼성전자 VIP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고객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행사기간동안 삼성전자의 온라인 홈페이지 및 전국 삼성전자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중에 삼성전자 VIP 멤버십 기존 등록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은 ▲삼성전자의 4대 최신 가전 제품(LED TV·냉장고·에어컨·세탁기) ▲현대자동차 YF 소나타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패밀리마트 음료권 등 총 1억원 이상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7월 중순에 당첨자 발표가 이뤄진다고 밝혔다.

김의탁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 상무는 “그 동안 삼성전자 멤버십 서비스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