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돌' 윤세아 "아쉽지만 홀가분해" 종영 소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16일 마지막 방송을 압두고 SBS 일일극 '아내가 돌아왔다'의 배우 윤세아가 드라마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윤세아는 극중 사랑에 목마른 현명하고 착한 여자에서 사랑에 집착할수록 점차 냉정하고 악독하게 변해가는 민서현을 맡아 강도 높은 악녀 연기를 선보였다.
윤세아는 "마음이 홀가분하다. 어느 때보다 작품 속에서의 캐릭터가 강했던 탓에 육체적, 정신적인 부담감에 벅차기도 했지만 아쉬움도 많이 남는다. 극 전개상 서현의 심리나 감정을 지속적으로 끌고 가야 했기 때문에 항상 압박감도 없잖아 있었는데 마지막 촬영과 동시에 다 내려놓은 기분이랄까, 후련함이 가장 크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항상 작품이 끝날 때마다 밀려드는 공허함이 이번 작품에선 유난히 큰 것 같다. 6개월간 연기했던 민서현을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되짚어 본 계기가 됐고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던 매우 값진 시간이었다. 오랫동안 고생하신 배우들과 스태프들, 더없이 얄미운 캐릭터였음에도 힘들 때 마다 격려해주시고 끝까지 사랑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다음 작품에선 한층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고 싶다"고 덧붙였다.

총 116부를 끝으로 종영되는 '아내가 돌아왔다'는 사고로 실종된 언니의 복수를 감행하기 위해 언니 행세를 하는 정유경(강성연 분)과 자신의 가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죄를 짓고도 오히려 그 죄를 덮기에 급급했던 민서현의 핑퐁 게임과도 같았던 복수 대결 구도를 중심으로 극 후반부까지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한편 16일 마지막 방송은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 후로 행방이 묘연했던 정유희가 살아 돌아오고 민서현이 아버지의 죽음의 비밀을 알고서야 참회의 눈물을 흘리며 죄를 뉘우쳐가는 결말 이후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