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 1위, 이익 400배↑ 세계 황금IT시장 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증시 분석가 [유비]는 다음과 같이 투자전략을 제시했다.

기업분석을 하는 순간 전율을 느낄 정도로 깜짝 놀란 시세 임박형의 저평가 종목을 발굴했다. 세력들이 본격적으로 시세 분출을 도모하려는 세계 1위 업체를 대시세 분출이 초읽기에 들어간 지금 극적으로 찾아낸 것이다.
강력한 호재가 있다. 업계 최초로 무게는 동일한 상태에서 외형을 대형화하는 신기술을 성사시키며 대만, 일본, 미국, 유럽에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2위권 진입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의 완벽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체 시장 규모가 27조원에 이르는 제품 시장에 독보적인 절대 수혜주가 되고 있다.

이런 종목임에도 주가는 세력들의 치밀한 눌림 매집으로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 그런데 본격적인 시세분출 임박을 알리는 대량거래가 터지며 강력한 연말 랠리 및 무서운 시세 폭발이 임박한 상태다.

신기술 관련 재료를 빼고도 기본 실적의 폭증 속도만 가지고도 주가는 급등할 수 밖에 없다. 이미 사상 최대 실적은 상반기에 돌파해 버렸다. 이익의 증가속도는 경이적인데 분기 기준 무려 400배나 이익이 폭증했다.
특히 5분기 연속 실적 폭증세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는 세계 1위의 제품 수요가 거의 매일 단가를 올려도 폭발하는 양상이다. 특히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일본, 미국 등 각국에서 경쟁적으로 물량 확보에 나서다 보니 환율 하락 따위는 가격 인상으로 해결하고도 남을 정도로 판매량이 폭주하는 상태다.

최근 이 모든 내용을 간파하고 물량을 완벽하게 확보한 세력이 본격적인 시세 분출을 도모하려는 강력한 움직임이 재료 없이 터진 대량거래량 및 이평선 올라타기로 포착되었다. 청산가치만도 못한 주가로 200% 이상 급등해도 전혀 고평가가 아니기 때문에 리스크 없이 완벽하게 대수익을 챙길 수 있는 엄청난 급등 랠리주다.

지금 놓친다면 수 년 이내 이런 종목을 다시 보는 것은 절대 불가능 할 것이다.

1. 주력 제품 독주! 세계 1위 등극!

사업 도전 10년 만에 미국과 일본, 유럽의 유수한 기업을 제치고 세계 1위 점유율을 확보했다. 특히 전방산업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향 후 1위 업체의 매출은 기하급수적으로 폭증할 것이 확실. 시가총액 1000억도 안 되는 지금 바로 잡아야 한다.

2. 당장 시장 규모 27조원. 향 후 120조원 성장의 독보적 수혜!

각 IT 기업들의 사활을 걸고 있는 제품 개발과 마케팅 덕에 현재 시장 규모 27조원이 향 후 5년 이내 120조원으로 성장. 세계 1위인 동사의 매출은 향 후 1000% 이상 폭발적인 성장이 거의 확실하다.

3. 신기술 성공! 미국, 일본, 대만, 중국 주문 폭주

동일한 무게로 더 큰 완제품 구현에 성공하면서 각국에서 현재 주문 폭주 중이다. 이에 매출 폭발에 이익은 분기 기준 무려 400배나 폭증했다. 현재 주가 대비 2~300% 올라도 고평가가 아닐 정도의 폭발적인 실적 증가세다.

4. 환율이 떨어져도 실적은 폭발한다.

이 기업이 아니면 생산을 못하고 특히 핵심원천 기술을 특허로 완벽하게 확보한 탓에 환율이 떨어지면 가격을 더 크게 올려 버려도 전세계 메이저 기업들이 무조건 구매할 수 밖에 없다. 이런 호조건의 종목임에도 세력들이 꾹꾹 눌러 매집하느라 말도 안 되는 저평가 상태에 현재 있다

5. 완벽한 거대세력의 매집. 날리면 날아간다

이 모든 것을 간파한 거대 매집세력이 완벽하게 물량을 확보한 상태다. 이게 거의 씨를 말려 놓고 거침없는 대시세 분출이 시작될 강력한 신호가 터져 나왔다. 바로 임박한 상태로 날리면 날리는 대로 엄청난 시세가 터질 시점이다.

필자가 기업 분석을 시작한지 20여 년 만에 가장 강력한 상승 에너지를 느끼는 종목이다. 놓치면 말 그래도 두고두고 실수로 기억될 수 밖에 없는 급등 초기 임박주의 기회를 반드시 살려야 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SK증권/넥센테크/NI스틸/중앙백신/더존비즈온/브리지텍/다날/소리바다/유비쿼스/차이나그레이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