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회장 '올해의 브랜드 빌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어아시아 그룹의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이 지난달 28일 영국 런던 원 화이트 플레이스홀에서 열린 2014 월드 브랜딩 어워드(2014 World Branding Awards)에서 '올해의 브랜드 빌더'로 선정됐다.

페르난데스 회장은 에어아시아 브랜드를 설립하고 아시아 최대 저비용 항공사로 키워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에어아시아는 항공사 부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항공사 부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회장은 "브랜딩은 늘 저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였다"며 "그 동안 에어아시아는 '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모든 스텝들이 끊임없는 혁신을 일궈가며 브랜드를 만들어나간 덕분에 10년 사이 에어아시아가 지금의 위치에 올랐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에어아시아는 혁신 정신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뿐만 아니라 더욱 매력적인 요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월드 브랜딩 어워드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월드 브랜딩 포럼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브랜드 가치, 소비자 시장 조사, 온라인 투표 그리고 세계 각국의 브랜딩 전문가로 구성된 월드 브랜딩 포럼 자문위원회의 투표를 바탕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에는 총 25개국에서 68개의 브랜드가 수상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하루 4시간에 월600만원 이 직업…'골프공 수거단' "평등 꿈꾸지 않는 당신을 위해" 분양가 수백억 아파트 광고 논란 심장이식 부부 탄생…"서로의, 누군가의 희망이 될게요"

    #국내이슈

  • "포켓몬 스티커 준대"…'피카츄 비행기' 뜨자 어른들도 '동심 출장' '피눈물 성모' 조작 논란에…교황 "항상 진짜는 아냐" "계약 연장 안 해요, 챗GPT로 되네요"…배관공된 카피라이터들

    #해외이슈

  • "다리가 어딨냐, 된장 찌꺼기다" 벌레 둥둥 매운탕 "재난영화 방불…순식간에 집어삼켰다" 수에즈운하 뒤덮은 초거대 모래폭풍 성조기 흔들며 "中, 자유민주국가 돼야"…베이징 한복판 한 여성의 외침

    #포토PICK

  • 韓에 진심인 슈퍼카 회사들…‘페람포’에 로터스까지 참전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아시아 최초 페라리 전시회 한국서 개막…"역사 한 눈에"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흑인 인어공주가 논란 부른 'PC주의' [뉴스속 그곳]환경파괴 악명에 폐쇄된 '벤타나스 제련소' [뉴스속 용어]정부 독자 대북제재 명단 오른 '김수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