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식품, 코코넛밀크 출시로 식물성 건강음료 시장 확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나타드코코 젤리를 넣어 씹는 재미
정식품, 코코넛밀크 출시로 식물성 건강음료 시장 확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식품이 야자나무 열매인 코코넛을 통째로 넣어 만든 음료를 출시하며 식물성 건강음료 시장 확장에 나섰다.

정식품은 여성들 사이에서 다이어트와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열대과일 코코넛의 과육과 과즙을 통째로 넣은 ‘리얼 코코넛 밀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얼 코코넛 밀크는 코코넛 본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면역력 강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라우르산' 성분까지 더해져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몸 속 건강을 챙겨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건강음료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코코넛 워터 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팩 제품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는 들어있지 않으나 휴대성과 편의성을 강조한 페트 제품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너뷰티 식음료가 인기를 끌면서 마시기 간편하면서도 피부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코코넛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코코넛의 영양은 물론 맛과 씹는 재미까지 더한 코코넛밀크를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식품은 콩으로 만든 순 식물성 영양음료 베지밀 두유에 이어 이번에 새로운 식물성 음료인 코코넛밀크를 출시하며 앞으로도 식물성 건강음료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겠다는 계획이다.

‘리얼 코코넛밀크’ 소비자가는 235ml 팩 1600원, 240ml 페트 1700원이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정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코코넛을 통째로!"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새로운 광고 CF를 공중파와 온라인에 동시 방영할 예정이다. 광고 CF에는 신인 배우 설인아가 출연, 코코넛밀크를 통한 뷰티, 슬림, 헬시 메시지를 광고를 통해 전달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