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는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4일간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수상 업체 선정을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소비자들의 권익과 건강을 위해 노력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총 10개 부문, 50여개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기업을 가립니다. 국내 유통산업 발전과 트렌드를 주도한 기업의 위상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무엇보다 소비자의 투표를 통해 뽑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와 유통업체들이 제출한 자료를 토대로 관련 기관 및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기업을 선정합니다.
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는 아시아경제신문 홈페이지(http://www.asiae.co.kr/event/2016/brand_img/)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면 설문자 참여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친소비자 기업 확산을 위해 아시아경제가 준비한 이번 행사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명 : 제11회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2. 선정방법 : 소비자 온라인 설문조사(2016년 12월28일~2017년 1월10일)
3. 참여방법 : 아시아경제 홈페이지(http://www.asiae.co.kr/event/2016/brand_img/) 접속 후 설문
4. 경품 당첨자 발표 : 2017년 1월12일(목)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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