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분양특집]천안 '행정타운 두산위브더파크'…KTX역·공원 인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네트워크 디지털 기술 적용한 것도 특징

AD
원본보기 아이콘

두산건설(대표이사 이병화)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들어서는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110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72㎡ 163가구와 84㎡ 94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의 특징은 우수한 교통여건이다.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 등지를 쉽게 오갈 수 있다.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말망산 자락에 위치해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축구장, 농구장, 다목적 구장, 야외무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 중앙에 설치되는 250m의 순환형 조깅트랙 ‘컬쳐 룹(CULTURE LOOP)’과 단지를 에워싼 450m의 산책로 ‘에코 로드(ECO ROAD)’에서 가벼운 산책과 조깅이 가능하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CGV, 천안박물관 등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 청당초, 가온중, 천안여고, 청수고 등의 학교시설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선문대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성을 극대화했으며 모든 주택에 확장형 평면설계를 적용해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를 조성한다.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디지털라이프 기술을 적용한다. 방문자 확인, 공동현관문열림, 세대간 화상통화, 자기차량 도착알림, 인터넷을 이용한 가스밸브·거실등·난방 등의 제어가 가능한 10인치 터치스크린식 홈네트워크 월패드가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한다. 문의 041-900-999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