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일소울템] 뷰티 에디터가 추천하는 환절기 뷰티 아이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찬바람 부는 가을이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쩍쩍 갈라지는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요즘,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줄 에디터가 추천하는 대박 뷰티 제품을 살펴보자.

사진제공=아베다

사진제공=아베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베다가 갈라진 모발 끝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주는 손상 모발 오일 에센스 '데미지 레미디 스플릿 엔드 리페어'를 출시했다. '데미지 레미디 스플릿 엔드 리페어'는 즉각적으로 갈라진 모발 끝을 하나로 감싸 줘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다음 샴푸할 때까지 모발 끝이 갈라지는 것을 막아주며 모발 손상을 개선해준다. 난가이 나무에서 추출한 난가이 오일은 갈라진 모발 끝을 감싸줘 거칠고 푸석푸석해진 모발을 건강한 모발로 회복시켜준다.
사진제공=바이오더마

사진제공=바이오더마

원본보기 아이콘
바이오더마가 큰 일교차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이해 저자극 포밍 젤 클렌저 '센시비오 젤 무쌍'을 출시했다. '센시비오 젤 무쌍'은 얼굴, 보디까지 사용 가능한 천연 계면 활성 클렌저다. 민감한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다섯 가지 활성 성분으로 구성된 바이오더마 다프 특허 성분이 피부 민감도를 효과적으로 낮추고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알칼리성이 낮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예민해진 피부가 겪을 수 있는 현상을 완화시켜 편안함을 선사한다.

사진제공=듀이트리

사진제공=듀이트리

원본보기 아이콘
듀이트리는 슈퍼 시드의 풍부한 단백질 섬유 담은 쫀쫀한 제형의 폼 클렌저 '더스트쉴드 스티키 폼'을 출시했다. '더스트쉴드 스티키 폼'은 퀴노아씨드추출물, 코큰씨드추출물, 렌틸콜씨드추출물 등 다양한 슈퍼 시드 단백질 섬유를 담아 쭉쭉 늘어나는 스티키 제형 폼 클렌저다.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주고 말끔하고 촉촉한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진정 효과에 도움 주는 편백나무 추출물, 수분 공급에 탁월한 대나무 추출물,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 주는 유칼립투스 잎 추출물 등 더스트제로 콤플렉스를 적용했다.

사진제공=베리떼

사진제공=베리떼

원본보기 아이콘
베리떼가 올가을 원스텝 리얼 보습 클렌저 '브라이트닝 워터팩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브라이트닝 워터팩 클렌저'는 5가지 씨앗 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워터 팩 제형이다. 맨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물로 씻어내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며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신개념 워터 팩 투 폼 클렌저다. 본연의 생명력을 지닌 5가지 씨앗 오일, 8가지 베리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브라이트닝 케어를 돕는다.
사진제공=폴앤조

사진제공=폴앤조

원본보기 아이콘
폴앤조 보떼에서 건조한 가을을 맞이해 항산화, 보습력에 탁월한 지중해 올리브오일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킨케어 3종'은 클렌징크림, 더 오일, 허벌 로션으로 구성됐다. 매일 휴가 다녀온 듯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는 바캉스 콘셉트로 탄생한 제품이다. 메마른 땅에서도 시들지 않는 고목 올리브 나무에서 추출한 올리브오일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촉촉함과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사진제공=시세이도

사진제공=시세이도

원본보기 아이콘
시세이도가 첫 번째 쿠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를 출시했다.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는 피부의 습도와 광택 변화에 따라 최상의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조절하는 어드밴스드 센싱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쿠션 콤팩트다. 핵심 기술인 어드밴드스 센싱 테크놀로지는 외부 자극에 노출돼 있는 피부 상태를 감지해 개인 피부 상태와 톤에 맞춤형으로 작용하는 기술로 화사하게 빛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사진제공=헤라

사진제공=헤라

원본보기 아이콘
헤라가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신제품 마스크 2종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를 출시했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는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하는 루시드 H 콤플렉스가 함유돼 지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도톰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로 제작돼 마스크를 펼치거나 붙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굴 굴곡에 들뜸 없이 밀착된다.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는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담긴 제품이다. 바쁜 일상에 지친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눈 밑, 눈꼬리까지 감싸주고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주름을 케어한다.

사진제공=달팡

사진제공=달팡

원본보기 아이콘
달팡에서 '뤼미에르 에센셜'을 출시했다. '뤼미에르 에센셜'은 '일루미네이팅 오일 세럼', '일루미네이팅 오일 젤 크림'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은 수분과 광채를 주는 식물 성분들의 강력한 조합으로 칙칙함을 걷어주고 수분을 강화해 피부를 탱탱하고 빛나는 안색으로 만들어준다. 7가지 에센셜 오일인 일랑일랑, 오렌지, 로즈, 네롤리 등이 오일 세럼 속에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오일 젤 크림 속에 녹아든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