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스타일러, 美 유통업계 바이어 최고제품 평가

최종수정 2016.08.23 15:00 기사입력 2016.08.23 15:00

댓글쓰기

LG전자 스타일러

LG전자 스타일러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전자의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모델명 S3RERB)가 미국 유통업계 바이어들에게서 최고제품으로 평가받았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미국 가전 전문매체 '트와이스(TWICE)'는 VIP 어워드에서 고효율 세탁기 부문 최고제품으로 스타일러를 선정했다.
트와이스는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들로 평가단을 구성해 VIP 어워드를 매년 발표하고 있으며, LG전자는 4년 연속 VIP 어워드 최고제품을 배출했다.

지난해에는 올레드 TV와 냉장고 등 2개 제품, 2014년에는 세탁기와 냉장고 등 2개 제품, 2013년에는 세탁기·냉장고·스마트 TV 등 3개 제품이 선정됐다.

양복, 블라우스,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스타일러는 세탁기 스팀기술, 냉장고 온도관리 기술, 에어컨 기류제어 기술이 결합한 융복합 제품이다.
LG전자는 지난해 미국에 출시한 스타일러에 현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살균력을 강화한 스포츠의류 코스, 인형·베개 등을 살균·건조하는 인형코스 등을 적용하기도 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