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요타, 6월 캠리 구매고객에 통큰 혜택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캠리 가솔린·하이브리드에 10년/20만㎞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교환 프로모션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토요타는 6월 토요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에 더욱 매력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우선 2500㏄ 풀옵션 캠리 가솔린 모델(3330만원)에 대해서는 24개월 1.9% 초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2년 4만㎞의 정기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쿠폰을 2배로 늘린 4년 8만㎞ '더블 메인터넌스 쿠폰' 이 제공된다. 6월에는 이에 10년 20만㎞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교환을 추가했다. 10년 20만㎞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교환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에도 해당된다.
토요타 대형세단 2016 뉴 아발론 리미티드(4740만원)는 선수금 20% 조건의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정기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평생 무상교환 컨셉의 10년 20만㎞ '롱 라이프 메인터넌스 쿠폰'을 제공한다.

프리우스V의 경우 선수금 30%의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 적용되며 현금 구매 시 4년 8만㎞ 더블 메인터넌스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2년 또는 주행거리 2만5000㎞ 범위 내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돼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신차 출고 시 장착된 것과 동일한 타이어로 교체해 주는 '스마트 서비스'도 병행한다. 특히 3개월 또는 주행거리1000㎞ 이상을 초과할 경우에는 반대편 타이어도 무상으로 교체하는 1+1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토요타 모든 모델에 대해서 토요타·렉서스 오너의 가족이 구매 시 50만원의 재구매 혜택이 제공되며 하이브리드 모델 재구매 시는 전국 토요타 서비스센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토요타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토요타·렉서스 가족이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을 재구매 하는 경우 80만원 상당의 혜택이 돌아가게 되는 셈이다.
이번 토요타 6월 프로모션과 관련 보다 상세한 사항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