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언급 "게임끝"…이민정 반응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언급 "게임끝"…이민정 반응보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게임끝"…이민정 반응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강병규가 올린 이병헌 이지연 사건을 언급한 듯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글이 연일 화제다.
14일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며 "그 사건의 핵심 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이라는 글을 올려 관심을 받았다.

또한 그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 이제는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라는 글을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강병규 SNS 캡쳐]

[사진=강병규 SNS 캡쳐]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모델 이지연 변호사 측은 이 씨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고, 만난 장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델 이지연 것으로 추측되는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해당 인스타그램에는 '이산타 씨'로부터 이지연이 받은 선물들이 올라왔다. 네티즌들은 '이산타'가 이병헌이라는 것에 무게를 두고 있다.

이 가운데 이민정은 지난달 말 불거진 이병헌 협박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다. 다만 지난달 이민정이 SNS에 올린 글이 심경을 대변하는 게 아니냐는 추정이 불거지고 있다.

이민정은 SNS에 몇장의 풍경 사진과 함께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올렸다.
이민정은 지난달 28일 이후 SNS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에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이병헌 떳떳한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이민정 어쩌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언급, 강병규 말에 신뢰가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