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디스플레이, 고객사 맞춤형 '기업 블로그'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업 고객과 온라인 소통 강화…대학생, 협력사 위한 블로그도 운영

LG디스플레이, 고객사 맞춤형 '기업 블로그'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기업 블로그(blog.lgdisplay.com)를 오픈해 기업 고객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간거래(B2B) 업체로서 다양한 기업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는 판단 아래 쌍방향,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소통 창구를 대폭 확대했다.
고객별 특성에 맞춰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기술과 회사 조직 문화, 임직원 소식, 네티즌에게 도움이 될 만한 생활 정보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적극적인 댓글, 트랙백, 제안 창구를 활용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상시 수렴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에 오픈한 기업블로그는 기술, 사람, 기업이라는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의 웹 환경을 제공하는 반응형 디자인을 채택했다.

LG디스플레이는 기업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32인치 LG 클래식 TV, 스타벅스 기프티콘, GS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은 "FPR 3D, IPS, OLED TV 등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은 고객 지향적 기술을 추구해 온 결과"라며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기업과 소통하며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대학생 운영진이 참여해 조직 문화,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는 'D군의 This Play', 협력사들이 각종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에로사항 및 기술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동반성장포털'도 운영하고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