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300: 제국의 부활'…"에바 그린을 위하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00:제국의 부활'에 출연한 에바 그린. (출처: '300 Movie' 구글 플러스)

▲'300:제국의 부활'에 출연한 에바 그린. (출처: '300 Movie' 구글 플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난 2007년 개봉해 흥행몰이에 성공했던 영화 '300'이 7년 만에 속편 '300:제국의 부활'(감독 노암 머로)로 돌아오면서 아르테미시아 역을 맡은 에바 그린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영화 '300: 제국의 부활'의 포스터에는 "영광을 위하여"라는 카피가 써져있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보고나면 "에바 그린을 위하여"라고 외치게 된다.
땀과 피로 뒤범벅돼 남자향기가 물씬 풍기는 '300: 제국의 부활'에서 여배우 에바 그린은 지옥의 전사 아르테미시아로 변신, 남자들보다 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시켰다.

아르테미시아는 복수심에 불타오르는 페르시아 진영 전함의 총지휘관이다. 그리스 태생이지만 그리스 군에게 온 가족이 죽임을 당하고 자신 역시 비참하게 버려졌다가 페르시아인의 도움으로 살아났다.

이후 그는 페르시아에서 검술로는 당해낼 자가 없는 최고의 전사로 성장, 자신을 총애하던 다리우스 왕이 죽고 난 뒤 왕자 크세르크세스가 신과 같은 왕이 되도록 돕고 그리스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간다.
아르테미시아는 자신의 병사임에도 스스럼없이 목을 베어버리고 잘려진 머리에 키스하는 등 극악무도함의 끝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미 그의 마력에 홀린 탓일까. 그저 그를 간단히 악당이라고 치부할 수 없다.

'300'이 식스팩 남성들의 향연이었다면 '300: 제국의 부활'은 근육질 마초와 마성의 매력녀까지 등장, 화려한 영상과 더불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300: 제국의 부활'은 아르테지움에서 벌어지는 페르시아 해군과 그리스 해군의 전설의 전투, 역사상 최초의 대규모 해전으로 기록된 '살라미스 전투'를 다룬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영화다. 개봉은 오는 6일.

'300: 제국의 부활' 에바 그린의 열연에 네티즌은 "300 제국의 부활, 에바 그린만 보이네" "에바 그린, 진정한 부활의 여신" "300 제국의 부활, 에바 그린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