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d', 가정용 1ℓ 페트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는 휴가나 나들이시 좀 더 간편하게 d 제품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1ℓ 페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1ℓ 페트 제품 출시는 지난해 말 싸이 광고 런칭 이후 유흥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d의 판매량을 가정용 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한 방안으로 계획됐다.
특히 싸이를 기용한 '시원함의 끝 d' 광고 영향으로 강남지역 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싸이맥주, 강남맥주 등의 애칭으로 불리 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올 1 분기 d 제품 전체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48%, 유흥용 중병(500㎖) 판매량은 약 65%가 성장했다.

d는 국내 유일의 드라이타입 맥주로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1ℓ 페트는 기존 1.6ℓ 대용량 페트 제품의 불편함으로 지적됐던 휴대성을 개선한 제품으로 휴가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제품 출시를 계기로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드라이타입 맥주인 d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시원함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