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 딸 서영이' 박해진, 3년 공백기는 없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 딸 서영이' 박해진, 3년 공백기는 없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서희 기자]배우 박해진이 3년이라는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완벽한 연기를 과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박해진은 지난 11월 11일 오후 방송한 KBS2 '내 딸 서영이'에서 이상우라는 캐릭터를 실감나게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상우(박해진 분)가 시누이와 같은 병원에서 일한다는 사실에 불안감을 느낀 서영(이보영 분)은 상우에게 다른 병원으로 옮길 것을 권유한다.

그의 말에 상우는 "그렇게 부탁하면 내가 병원을 옮길 거라고 생각했냐. 그렇게 불안하냐"고 쏘아붙인 후 "이제 우리는 모르는 사이다. 우리 아버지를 두 번 죽일 수 없다"고 매몰차게 말한다.

상우는 또 "이제 네가 돌아올 수 있는 가족은 없다"며 "이제 네 가족은 강우재(이상윤 분) 뿐이다"라고 말하며 돌아섰다.
특히 박해진은 자신의 연인 미경(박정아 분)이 고아가 아닌 재벌가의 딸이자 서영의 시누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지는 상우의 캐릭터를 사실감넘치는 연기로 표현해내기도 했다.

아울러 박해진은 극 중 누나 서영에게 독설을 내뿜으면서도 그를 걱정하는, 다소 복잡한 캐릭터 이상우의 심리상태를 특유의 연기력으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로부터 '역시 박해진'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반면 미경에게는 한없이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아버지 삼재(천호진 분)에게는 둘도 없는 효자로 이상우라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된 모습을 보인다.

이처럼 박해진의 녹록치않은 연기력은 '내 딸 서영이'의 인기에 한 몫 단단히 하고 있다는 평이다.



조서희 기자 aileen23@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