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논 액티비아, '비주얼 콘테스트' 공모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드링킹 신제품, 액티비아 후레쉬(Fresh) 출시를 기념해 '비주얼 콘테스트(Visual Contest)'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비주얼 콘테스트는 지난 7월 온라인 소비자 참여 투표에 의해 선정된 액티비아 Fresh가 전달하고자 하는 신선한 아침을 이미지로 표현하는 공모 이벤트다.
공모 내용은 '당신만의 Fresh Morning은?'을 주제로 사진, 일러스트, 웹툰, 팝 아트 등의 다양한 형식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아침 이미지를 표현하면 된다.

모진 다논 액티비아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상품 기획 및 주도, 제작까지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프로슈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구매자의 역할을 넘어 액티비아의 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신제품 액티비아 Fresh는 소비자의 100% 참여를 통해 선택된 제품인 만큼 계속해서 비주얼 콘테스트와 같은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해 소비자가 주도하는 소비자 중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