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토에세이] 에코 "이제는 토틀 슈즈브랜드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포토에세이] 에코 "이제는 토틀 슈즈브랜드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덴마크 슈즈브랜드 에코(ecco)가 국내에 상륙한다는데….

에코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한국 론칭 프레젠테이션(사진)을 열고 내년 2월부터 전국 백화점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전했다. 1963년 칼 투스비가 설립해 가죽 생산부터 제작,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소유하고 관리하는 명품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이미 프리미엄 골프화로 유명하다. 2010년에는 특히 프레드 커플스(미국)가 마스터스에서 양말도 신지 않은 맨발에 스파이크가 없는 에코 골프화를 신고 나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바닥에 돌기만 있는, 그래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이다. 올해는 에코 바이옴 하이브리드 모델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루프탑 하우스를 테마로 에코 슈즈를 즐겨 신는 사람의 일상을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했다. 북유럽의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에 에코 SS13 컬렉션을 접목한 셈이다. 세련된 컬러감의 남성 구두와 안정적인 하이힐, 플랫슈즈 등 비즈니스 룩과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이는 로퍼와 골프화, 등산화, 런닝화 등 액티브한 모습이 조합됐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