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수현 결혼생활, "남편과 10년간 키스 두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처: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방송 화면)

(출처: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방송 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36)이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고백했다.

설수현은 지난 25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 "우리 남편은 가부장적이라 조선시대 남편상에 가깝다. 그런 모습에 반해 멋있다는 생각으로 결혼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함께 걸어 다닐 때도 주로 1m 떨어져 걷는다. 손을 잡으려 해도 탁 쳐버린다"며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는 손을 잡아주겠다고 하더라. 되게 독특한 사람이다. 나를 두고 조종하는 것 같다.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게 조절한다"고 털어놨다.

또 설수현은 "결혼하고 키스를 딱 두 번 해봤다. 아직도 밀고 당기기의 고수다. 그래도 한번씩 먼저 뒤돌아주는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그런 남편의 모든 부분을 다 받아들이며 살다 보니까 이제는 좋다. 여보 우리 오늘 밤 뽀뽀 한 번 하자"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국의 남편들 대체로 그렇지 않은가? 결혼 10년이 되면 '애정'이 아니라 '의리'로 살아가는 모습"(영원*), "결혼생활 10년 까지는 '의리'로 살고, 20년이 되면 '오기'로 산다고 나만 그런가요?^^"(강태*)라며 공감을 표했다.
설수현은 1999년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됐으며 2002년 패션업체 이창훈 한독어패럴 사장과 결혼했다.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