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삼성 LED TV' 월 1만7000원에 렌탈

최종수정 2012.07.02 10:30 기사입력 2012.07.02 10:30

댓글쓰기

올 연말까지 렌탈 이벤트 실시..3년 렌탈 후 9만4800원 납부 고객은 삼성 LED TV 소유 특전

KT는 올레TV 스카이라이프 신규 고객 및 올레TV를 2년 이상 이용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LED TV를 특별한 조건에 렌탈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시행한다.

KT는 올레TV 스카이라이프 신규 고객 및 올레TV를 2년 이상 이용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LED TV를 특별한 조건에 렌탈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시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KT (회장 이석채)가 ' 삼성전자 LED TV'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2일 KT는 올레TV 스카이라이프 신규 고객 및 올레TV를 2년 이상 이용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LED TV를 월 1만7000원(부가세 별도)에 3년간 렌탈해주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3년 경과 후 추가적으로 9만4800원(VAT별도)을 납부하는 고객은 삼성 LTE TV를 소유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올레TV 상품을 재약정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잔금 또한 면제 받을 수 있다.

KT는 또 TV 렌탈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삼성에듀닷컴(www.samsungedu.com)의 토익, 토플, 영어회화, 오피스 프로그램 등 총 222개의 교육콘텐츠를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중 올레TV 스카이라이프 신규 가입자에게는 올레TV 유료 콘텐츠 3만원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임헌문 KT 홈고객운영총괄 전무는 "올레TV 스카이라이프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올레TV를 오랫동안 이용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내 최다 190개 채널을 보유한 올레TV 스카이라이프를 보다 생생한 화질로 즐기며 진정한 디지털TV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상세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및 상품가입은 100번 콜센터, 전국 올레 플라자에서 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