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용로 외환은행장, 고객 및 현장 중심 경영 박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용로 외환은행장(앞줄 중앙)이 21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지역 거래 기업들의 CEO를 초청해 간담회를 가진 후 참석 기업 CEO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용로 외환은행장(앞줄 중앙)이 21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지역 거래 기업들의 CEO를 초청해 간담회를 가진 후 참석 기업 CEO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윤용로 외환은행 장이 고객 및 현장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외환은행은 지난 21~22일 양일간 윤용로 외환은행장이 직접 경남, 부산, 대구경북 영업본부를 방문해 지방소재 선도 기업들의 CEO를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또 윤 행장은 이번 기간 동안 현지 업체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중소기업 지원 제도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기존 수도권의 소수 핵심기업 위주에서 벗어나 윤 행장이 직접 지방을 방문해 다수의 지방 선도 기업들을 대상으로 개최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또 윤 행장이 직접 새롭게 변화된 외환은행의 고객중심의 경영방침에 대해 설명하고 최근 유럽 위기에 따른 '경제동향 및 전망'에 대한 강의와 함께 그 동안 외환은행 및 기타 금융기관과의 거래에서 느꼈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대화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21일 부산 강서구 녹산공단 내 공단을 대표하는 ㈜태웅(대표이사 허용도)과 ㈜스타코(대표이사 이동형)를 방문해 경영진들과 심도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 등 변화된 외환은행의 고객중심, 현장중심의 실천자세로 큰 호응을 얻었다.

윤 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KEB의 소중한 자산인 기업 고객들과의 관계를 한 단계 더욱 성숙시키고,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동반자 관계로 격상될 수 있는 훌륭한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고객과 함께 성장을 추구하는 KEB'라는 경영비전 하에 영업 인프라 구축 및 상품지원, 이벤트 등의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계속 수립하고 추진해 고객중심의 영업활동과 윈윈 파트너십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윤 행장은 24일부터 30일까지 미주 소재 외환은행 현지법인 및 영업점을 방문해 론스타 시절 폐쇄된 미국 영업점의 재개설 추진 현안 점검, 현지 고객 방문을 통한 현장 중심의 경영 실천 및 임직원 격려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이번 경남, 부산, 대구, 경북지역 방문에 이어 내달 24일과 25일에는 충청지역과 호남지역을 방문해 고객행사 및 업체방문을 실시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