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딸기를 테마로 한 것으로 글레이즈드, 번, 쉘 등의 도넛과 베이커리 제품인 크러핀, 주스 등으로 구성됐다.
리얼 스윗 스트로베리는 스트로베리 필링을 가득 채운 쉘 도넛 위에 딸기 아이싱을 입히고 신선한 딸기를 방울 모양으로 얹은 제품. 이밖에 리얼 글램 스트로베리, 리얼 스트로베리 번 등도 도넛의 부드러움과 딸기가 조화를 이뤄 봄철 입맛을 자극한다.
리얼 플레인 크러핀은 부드러운 플레인 크러핀을 스트로베리 잼과 생크림으로 채우고 신선한 딸기를 얹은 제품으로, 크러핀과 딸기 고유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인기이다. 여기에 신선한 딸기가 듬뿍 들어있어 딸기 과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일품인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도 함께 선보여 딸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나형극 팀장은 “봄을 맞이해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봄의 제철 과일인 딸기를 그대로 토핑으로 사용해 상큼한 맛을 더한 도넛, 크러핀, 주스 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앞으로도 생과일을 토핑으로 사용해 자연의 맛을 살린 제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