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래에셋證 "스마트폰으로 주식 모의투자하세요"

최종수정 2012.03.05 10:57 기사입력 2012.03.05 10:57

댓글쓰기

미래에셋證 "스마트폰으로 주식 모의투자하세요"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은 주식 모의투자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모의투자 M-Stock'을 5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의투자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주식투자를 처음 접하는 초보 투자자들이 실제 거래와 동일한 환경에서 주식투자를 경험하고 매매기법을 점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존 미래에셋증권의 스마트폰 증권거래서비스인 'M-Stock'의 화면구성과 기능을 그대로 제공해 실전감을 높였으며, 신용거래기능을 제외한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주식워런트증권(ELW) 등 다양한 거래기능을 제공한다.

김대홍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비즈니스본부장은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매매 비중이 온라인거래 대비 30%를 넘어서는 등 스마트폰의 대중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변화들이 진행중에 있다"며 "이번 모의투자 앱 오픈을 통해 평소 투자에 관심있던 고객들이 스마트폰 트레이딩에 쉽게 접근하고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해당 앱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securities.miraeasset.com) 또는 미래에셋증권 고객지원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