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폰타나 수프 리얼 체험단'과 '직장인 아침 든든 캠페인'으로 나눠 진행된다.
'루(Roux)'는 수프를 걸쭉하게 만들기 위해 밀가루를 물 없이 버터에 볶은 것으로, 밀가루와 버터의 비율, 불 조절 등의 조화가 맛을 결정한다. 폰타나 수프는 정통 루(Roux) 방식을 통해 건더기가 풍부하고 느끼하지 않은 제대로 된 수프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체험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31일까지 폰타나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개인 블로그와 이메일 주소 등 기본정보를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직장인 아침 든든 캠페인'은 쌀쌀하고 차가운 겨울철에 바쁜 직장인들의 따뜻하고 든든한 아침을 찾아주기 위해 마련됐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폰타나 이벤트 페이지에 직장동료들의 간단한 소개와 함께 참가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된다.
신청한 회사 중에 1월 5일과 2월 5일 각각 50개 회사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회사에는 폰타나 수프를 보내준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회사 중에 폰타나 카페(cafe.naver.com/fontanalove)후기를 남겨주면 폰타나 수프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폰타나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실(080-996-777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