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차, 신형 모닝 여성 시승단 조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제휴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신형 모닝 출시를 기념해 인기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제휴를 맺고 신형 모닝을 4개월간 시승할 수 있는 ' 기아 -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 시승단'을 발대했다.

20명으로 구성된 ‘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시승단’은 이달부터 6월까지 총 4개월간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패턴이 래핑된 신형 모닝을 시승하고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 및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www.jestina.com)에 시승기를 게재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제이에스티나와 함께 지난달 7일부터 27일까지 20일간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단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최종 20명의 여성 시승단을 선발했다.

시승단에는 바이올리니스트, 패션디자이너, 현대무용가, 통신산업 연구원, 기상캐스터 등이 참여해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형 모닝만의 매력과 특징을 알리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경차의 주요 고객인 여성고객들을 위해 인기 주얼리 브랜드와의 제휴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형 모닝의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형 모닝은 독특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스포티 유러피안 경차로, 신형 1.0 카파 엔진을 장착해 동급 최고 성능과 연비를 자랑한다. 또한 동급 최초로 6 에어백 기본 적용 ▲히티드 스티어링 휠 ▲스티어링 휠 리모컨 ▲버튼시동 스마트키 ▲운전석 대형 선바이저 미러&조명 ▲전동 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 등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신형 모닝은 지난달에 총 1만2160대를 판매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거듭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