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차' 조동혁 '명품몸매'에 '하드앓이' 포토, 네티즌 폭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야차' 조동혁 '명품몸매'에 '하드앓이' 포토, 네티즌 폭소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케이블채널 OCN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에서 흑운검의 수장 백록 역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조동혁의 ‘하드 앓이’ 사진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야차'를 위해 지난 6개월간 식단조절과 강도높은 운동을 병행하며 컴퓨터 조각 몸매를 완성한 조동혁은 얼마전 제작발표회에서도 “'300', '스파르타쿠스'와 비교해 몸매에서 결코 밀리고 싶지 않았다”는 발언으로 화제를 낳기도 했다.
이런 조동혁이 분노의 하드 먹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팬들에게 격려와 응원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일명 ‘하드앓이’라는 별칭이 붙여진 이 사진에서는 결연한 눈빛으로 하드를 심각하게 먹고 있는 모습이 드러난 것.

'야차' 제작진은 “조동혁씨는 고구마와 염분기를 제거한 닭 가슴살만으로 식단을 맞춰가며 정신력으로 몸을 가꿨다. 촬영이 진행된 지난 무더웠던 여름, 도저히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백록이 하드를 들었다”며 “그동안 피나는 식이요법을 한 탓에, 하드 하나를 먹으면서도 몰입해서 먹는 모습이 짠하기 까지 했다”며 당시 상황을 언급했다.

한편, '야차' 1화에서는 우직하고 순박한 모습 뒤에 왕의 정적을 거침없이 암살하는 살인귀 야차로 완벽하게 변신, 화려한 검술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진정한 ‘짐승남’ 의 면모를 과시한 조동혁은 오는 17일 밤 12시 방송되는 2화에서는, 5년 전 억울한 누명을 쓰고 죽음의 위기에 맞닿게 되고 동생 백결(서도영 분), 사랑하는 여인 정연(전혜빈 분)과 운명의 삼각관계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가슴절절한 감동과 안타까움을 전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