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가 보유한 종목, 어디까지 알고 계십니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내가 보유한 종목, 어디까지 알고 계십니까?

국내 최고의 실전 애널리스트와 함께 폭발적인 고수익 창출로 증권방송의 트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하이리치. 그들이 투자자들로 하여금 대한민국 최강의 증권방송으로 주목 받고 있는 요인은 퀄리티 높은 방송내용이나 화려한 스타 애널리스트 때문만이 아니다.

VIP골드방송에 비해 방송횟수나 추천종목의 수는 적지만,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으로 맡은 바 역할 이상의 최선을 다하는 명품 조연의 전문가 클럽이 있기 때문.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진 않아도 합리적이고 체계적 투자를 통한 안정적 수익을 창출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숨은 감초는 과연 어떤 것 일까?
◆Top-secret, 기업분석 리포트가 넘친다=2010년을 감동의 투자수익 원년으로 만들어 가고 있는 증권방송 하이리치‘솔로몬의 리서치클럽’.

현재 보유중인 잉크테크 52.89%를 비롯해 플렉스컴 22.42%, 영우통신 19.37%, 삼성정밀화학13.02%, 우림기계 12.71%, 뉴인텍 11.42% 등 2010년 1월 들어 70%가 넘는 누적수익을 거두고 있다.

이처럼 한달 목표 수익률을 훨씬 상회하는 폭발적인 수익의 비결은 직접 발로 뛰는 기업탐방을 통해 세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시장변화에 맞춰 가장 적합한 종목을 엄선해 구성하는 포트폴리오에 있다.
즉, 세밀한 종목분석을 통해 급등 유망 종목들을 관심종목으로 업데이트, 관리하며 추천 하는 포트폴리오 운영은 주식투자의 경험과 지식이 부족해 시장 변화에 유동적인 대응이 어려운 초보들도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제공되는 기업 분석 리포트는 보유한 종목에 대한 기업가치 및 성장성의 믿음으로 연결, 확실한 주가 상승의 모멘텀을 형성해 안정적인 투자와 고수익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

◆주객이 전도된 결합상품?!=저렴한 가입비도 큰 매리트로 작용하고 있다.

월 20만원대의 투자로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향하는 ‘리서치 클럽’은 작년 10월 오픈 이후로 지금까지 월 평균 60%가 넘는 누적수익을 거두고 있다.

최근엔 VIP골드방송의 무료 공개방송을 듣고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1개월간 무료 이용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이후 VIP골드방송이나 실속형 증권방송 못지않은 수익률을 거두자 주객이 전도 되는 것 같다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이용 후 회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것이 바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진정한 저위험 고수익의 투자해법을 제시하는 롤모델인 것이다.

국내 거시경제 분석의 1인자 이며 기업의 가치와 모멘텀을 활용한 정석투자로 증권가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솔로몬.

올해 최고의 투자클럽을 만들기 위한 그의 진실한 열정은 ‘리서치 클럽’을 모범적인 투자 모델로써 안정적 투자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믿음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 하이리치 애널리스트가 제안하는 관심종목

이녹스(088390), 휴맥스(115160), 동진쎄미켐(005290), 중국원양자원(900050), 다날(064260), 기아차(000270), 오리온(001800), 두산중공업(034020), 삼성테크윈(012450), 네패스(033640), 옴니텔(057680), 하이닉스(000660)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