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국사무소' 안재욱, 딸 태명은 '한방이'…속도위반 해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재욱. 사진=SBS '천국사무소' 제공

안재욱. 사진=SBS '천국사무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천국사무소' 가수 겸 배우 안재욱이 딸 수현이의 출생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 밤 11시5분에 방송 예정인 SBS 설 특집 '천국사무소'에서는 안재욱이 출연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천국사무소'는 한 사람의 인생이 마무리됐다는 가정에서 시작해 천국에 가기 전에 들르는 가상의 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인생을 돌아보며 삶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보는 프로그램이다.

2015년 6월1일 결혼한 안재욱은 불과 한 달도 지나지 않은 26일에 2세 소식을 전했고 이에 많은 사람들이 속도위반이라고 오해했다.

이에 이날 안재욱은 "정확하게 결혼 다음 날인 6월 2일에 생긴 아이다"라며 "그래서 아이의 태명을 '한방이' 라고 지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떤 아빠가 되고 싶냐?"는 물음에 "나이가 먹어도 수현이와 장난도 치고 데이트도 하고 싶고..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며 눈시울을 붉혀 딸바보임을 인증했다.

'허니문 베이비'로 태어난 딸 수현이는 예정일보다 2주 먼저 세상에 나와 올해로 11개월에 접어들었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