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는 로이킴? 장기 집권 가능성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사진=방송화면 캡처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사진=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성민 인턴기자]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의 정체가 가수 로이킴으로 추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로맨틱 흑기사’(흑기사)가 ‘하면된다’를 물리치고 새로운 가왕의 자리를 차지했다. ‘하면된다’는 더원으로 밝혀졌고 ‘흑기사’는 60표를 받아 39표에 그친 더원을 물리치고 33대 가왕자리에 앉게 되었다. 그러나 투표 결과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이 실시간 SNS등을 통해 '흑기사'가 가왕에 오를 것이라고 예상하는 등 다소 싱거운 가왕전이었다는 평가다.
이날 김구라는 '흑기사'의 정체를 두고 “음악 활동이 길지 않은 사람”이라며 “30대가 되면 감성이 대단할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가왕이 된 '흑기사'의 정체를 두고 네티즌들은 마이크를 잡는 자세나 고음을 낼 때의 모습 등을 근거로 그가 조만간 콘서트 출연 예정인 로이킴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렇듯 그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그의 ‘복면가왕’ 장기 집권 가능성이 어느 정도일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가수의 정체보다는 무대의 힘과 가수들의 실력이다. 이전에 ‘국가스텐’ 하현우도 일찌감치 네티즌들에게 정체가 탄로 났지만 이와 무관하게 9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흑기사'가 앞으로 어떠한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강성민 인턴기자 yapal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