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늘부터 대학생' 탁재훈, 방송복귀 소감 "나올 수 있어 행복…좋은 기회에 감사"

최종수정 2016.04.22 17:39 기사입력 2016.04.22 17:39

댓글쓰기

탁재훈. 사진=스포츠투데이DB

탁재훈. 사진=스포츠투데이DB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오늘부터 대학생' 탁재훈이 오랜만에 방송 복귀 소감을 전했다.

탁재훈은 2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 4층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 기자간담회에서 참석했다.

이날 탁재훈은 최근 방송 복귀소감에 대해 "날짜를 정해놓고 복귀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 또한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탁재훈은 "갑자기 인사드리게 됐다. 그동안 많이 말씀드렸지만 지금 나올 수 있어서 현재로서는 행복하다"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복귀 소감을 말했다.

앞서 탁재훈은 2013년 11월 불법 스포츠 도박으로 물의를 일으킨 뒤 자숙해 오다가 지난 20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통해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탁재훈이 출연하는 '오늘부터 대학생'은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대학생활 리얼도전기를 그린 리얼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