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페베네, 딸기 파르페 시리즈…출시 보름 만에 25만개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싱싱한 제철 딸기 사용한 파르페 2종…고객 취향 공략 통해
카페베네, 딸기 파르페 시리즈…출시 보름 만에 25만개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제철 딸기로 만든 봄 시즌메뉴 딸기파르페와 딸기치즈파르페가 출시 보름 만에 판매 25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제철을 맞은 국내산 생딸기를 활용해 딸기라떼, 딸기치즈눈꽃빙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포 달링’을 출시했다.
지난해 봄 카페베네에서 한정 판매한 생딸기 메뉴가 전체 매출 중 평균 20%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자 올해에는 이보다 이른 1월말부터 딸기 메뉴를 출시해 판매에 나선 것.

이 중 딸기파르페와 딸기치즈파르페의 인기가 압도적이다. 카페베네가 올해 선보인 딸기 파르페 2종은 14일 기준으로 총 25만개가 판매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2월 둘째주 판매 점유율이 15%에 육박하면서 지난해보다 빠르게 매출이 상승하고 있어 딸기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