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전국 780여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 시작
16주년 기념 머그 포함 텀블러, 보온병, 시온 글라스 총 4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국내 진출 16주년을 기념해 숫자 16을 모티브로 레터링과 타이포그라피로 디자인한 머그 및 텀블러 4종을 21일부터 전국 780여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머그(355ml, 1만5000원)는 16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16을 머그 손잡이 부분으로 형상화해 표현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핑크톤의 타이포그라피로 16주년의 레터링으로 디자인하고, 머그 상단을 순금으로 도금해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텀블러(473ml, 3만3000원)는 16주년을 축하하는 불꽃이 터지는 듯한 장면을 커피 원두로 표현했다. 흰색 바탕에 분홍 색깔의 타이포그라피가 멋스럽게 디자인된 2중벽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고 맞았는데 아이가 생겼어요"…난리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