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햇반 '엄마의 마음' 담은 TV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현진·손호준 모델 발탁…'마음이 놓이다, 햇반이 놓이다' 메시지 전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제일제당 은 국내 대표 즉석밥 '햇반'이 엄마의 마음을 담은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마음이 놓이다, 햇반이 놓이다"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햇반의 독보적인 맛 품질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햇반의 이번 광고는 최근 tvN '식샤를합시다2' 에서 먹방으로 주목 받은 배우 서현진과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 이어 tvN '집밥 백선생'에서 쿡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손호준을 모델로 기용했다.

광고의 내용은 두 배우가 각각 햇반 컵반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엄마의 모습이 연결, 엄마가 햇반으로 차려준 든든한 한끼임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규 광고 방영과 동시에 온라인을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5일부터 7월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햇반 컵반을 활용한 레시피를 올리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30명을 우선 선정하고 이중 다시 순위를 매겨 상위를 차지한 5명에게는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링크아즈텍 기준으로 국내 즉석밥 시장 규모는 지난해 1822억원 규모로, 2년 전인 2012년에 비해 23% 가량 성장했다. 지난해 기준 시장점유율 1위는 CJ제일제당 햇반(65.4%)이며, 오뚜기(24.1%)가 2위, 농심(5.9%)이 3위에 올랐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