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선보였다.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선보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독자기술인 골드락(Gold Lock) 공법을 적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네슬레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은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세계 No.1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을 뜻하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커피의 깔끔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아메리카노'와 약간의 설탕이 함유된 '스위트 아메리카노', '커피믹스' 총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에 골드락 기술을 더해 새롭게 리뉴얼 했지만 가격은 아메리카노 제품기준으로 스틱 한 개당(1.1g) 약 150원대 그대로 유지된다.
네스카페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새 TV 광고를 방영 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절정의 맛과 향의 시작, New 네스카페 수프리모'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제품의 특징을 비쥬얼적으로 식감있게 잘 살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