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정아 '닥터 이방인' OST 참여…진혁PD와 '의리' 지켰다

최종수정 2014.06.16 10:58 기사입력 2014.06.16 10:58

댓글쓰기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박정아가 진혁 PD와의 인연으로 16일 정오 공개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여섯 번째 OST 곡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에 참여했다.

박정아와 진혁 PD와의 인연은 지난 2010년 방영한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시작됐다. '검사 프린세스'는 박정아가 연기에 올인 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된 작품이다.

이에 박정아는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진혁 PD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닥터 이방인' 여섯 번째 OST에 참여했다.

'비코즈 오브 유'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자신을 떠나가지 말라고 호소하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히트 메이커 신사동 호랭이와 4번타자, 호세가 함께 작곡했으며 전혜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박정아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흥겨운 후렴구 리듬 속의 시원스러운 창법은 곡의 매력을 더한다. 신사동 호랭이 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그의 허스키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곡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닥터 이방인' OST 참여로 진혁 PD와의 의리를 인증한 박정아는 JTBC 일일드라마 '귀부인'에서 대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재벌 2세 이미나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