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자명 음주운전 사고, 우리동네 예체능 하차…축구팬들 아쉽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수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가수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자명 음주운전 사고, 우리동네 예체능 하차…축구팬들 아쉽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구자명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하차하게 됐다.
13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구자명씨가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하차하게 됐다"며 "오늘 방송되는 54회를 포함해 남은 방송(13일, 20일, 27일)에서 구씨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 공식 하차하기로 결정됐다"고 전했다.

같은 날 경기 일산경찰서는 "구자명이 이날 오전 5시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지하차도 입구의 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사고 당시 구자명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33%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고 직후 구자명은 가벼운 경상으로 인근 병원 응급실로 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경찰은 구자명이 퇴원하는 대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자명이 현재 출연 중인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구자명이 축구 편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큰 데 이번 일이 일어나 안타깝다"라며 "14일 녹화 참여는 불가능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구자명 음주운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구자명 음주운전이라니 경솔하다" "구자명, 이제 좀 뜨나 싶더니만" "구자명, 연예인들 음주운전 난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