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그린 아이스티는 녹차 본연의 그윽하고 쌉싸름한 맛에 상큼한 자몽향을 섞어 상쾌하고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낮은 칼로리(21kcal/100㎖)의 건강함을 콘셉트로 한 새로운 개념의 아이스티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2월 패키지 리뉴얼에 이어 신제품 출시로 올 한해 립톤 아이스티의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4월말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포탈사이트 등을 통해 립톤 그린 아이스티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