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저스틴비버 한글문신, "한국 사랑…산다라박에게 기습키스도?"

최종수정 2014.03.27 07:45 기사입력 2014.03.27 07:45

댓글쓰기

▲저스틴비버 한글문신(위쪽), 저스틴비버 산다라박 볼키스(아래쪽). (출처: 인스타그램 및 웨이보 캡처)

▲저스틴비버 한글문신(위쪽), 저스틴비버 산다라박 볼키스(아래쪽). (출처: 인스타그램 및 웨이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헐리우드의 악동 저스틴비버 한글문신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저스틴 비버가 산다라박 볼에 키스한 사진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10월 미국 힙합 뮤지션 벤 볼러는 자신의 웨이보에 자신과 저스틴 비버, 산다라박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저스틴비버는 가수 산다라박의 볼에 키스를 했고 산다라박은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짓기도 했다.

한편 지난 25일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요 한국(I love you Korea)"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저스틴 비버는 문신이 가득한 자신의 팔을 내려다보고 있는데, 비버의 팔뚝에는 하회탈을 그린 문신과 '비버'라고 한글로 적힌 문신이 있다.
저스틴비버의 한글문신 및 산다라박 기습키스에 대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저스틴비버, 악동이네" "저스틴비버, 바람둥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