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힐링캠프' 김희애, 성유리와 인증샷…'동안미모 과시'

최종수정 2014.02.24 14:51 기사입력 2014.02.24 14:51

댓글쓰기

▲김희애 성유리 인증샷.(출처: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트위터)

▲김희애 성유리 인증샷.(출처: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힐링캠프' MC 성유리와 김희애가 녹화 현장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성유리 소속사 판다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만난 성유리-김희애 원조 여신들의 투샷!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만남. 세대를 초월한 듯한 두 사람의 방부제 미모, 눈 부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김희애와 성유리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들답게 무결점 피부를 뽐내고 있다. 후문에 따르면 "성유리가 10년째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희애와 투샷에 부담감을 토로했다"고 한다.

김희애가 출연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2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힐링캠프 김희애와 성유리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힐링캠프 김희애, 나이를 초월한 미모", "힐링캠프 김희애, 성유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아", "힐링캠프 김희애, 본방사수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